1. 미즈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 규격 및 외관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. 2. 제품을 취급하실 때에는 제품에 부착된 취급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3.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 4. 품질보증기간 중에도 경우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 - 화재나 각종 사고에 의해 손실된 경우 본사 이외에 다른 곳에서 수선하여 변형이 된 경우. - 파손 또는 변형의 원인이 사용자 책임에 의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-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
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재정경제부가 고시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제[제2002-23호]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.
봉제불량
원단불량
부자재불량
방수불량
1. 수리
2. 교환
3. 환불
사이즈부정확
세탁표기 오류
봉제 불량
부자재 불량
동일제품교환
(구입 후 7일 이내 미착용시)
1. 제품은 정확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여 주십시오. 2. 제품에 부착된 세탁표시 방법을 확인하고 적합한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십시오. 3. 흰옷과 유색옷은 이염 될 수 있으니 분리 세탁하십시오. 4. 제품에 따라 마찰에 의해 보풀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. 5. 제품 사용시 발생되는 파손 및 통증은 개인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. 6. 제품별 개인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제품 손상 및 사용에 따라 발생한 직접 또는 간접의 손해에 있어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1.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을 원칙으로 합니다. - 품질 보증기간이 지났을 경우 세탁업 배상비율표에 의하여 처리됩니다. - 영수증이 없는 경우는 제조 년 월에 3개월(소비자기본법 제8조 제2항)감안하여 구입일자를 산정합니다. 2. 교환 및 환급은 7일 이내 구입매장에서 가능하며, 훼손되지 않은 상품 박스(비닐), 품질보증택 및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. - 선물 및 상품으로 받으신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 3.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,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